더 나은 평판 관리를 통해 성공하기

2020. 6. 14. 20:11카테고리 없음


더 나은 평판 관리를 통해 성공하기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보시겠습니까? 쓸모없는 정보를 뒤지는 것에 넌 질렸니? 만약 그것이 당신처럼 들린다면, 당신은 다음 기사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확실히 깨우쳐 줄 훌륭한 팁을 제공한다.




고객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크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다.


고객에게 후속 조치를 취할 몇 가지 자동화된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또한 최근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십시오.




인터넷을 통해 긍정적이고 친숙해져라.


온라인에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만으로는 효과가 없다.


고객과 소통해야 한다.


방문자가 소셜 미디어에서 질문을 할 경우,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올렸는데 답이 없다면, 그들에게 당신은 모르지만 당신은 그들을 위해 답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라.




소셜 네트워크를 시청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전체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그들의 질의와 댓글에 브랜드가 대답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그러므로 반드시 당신의 사업에 대한 의견을 감시하라.


대부분의 사업체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반응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을 돋보이게 할 것이다.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거나 그저 불행한 고객일 뿐인 사람에게서 언제 부정적인 평이 튀어나올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나쁜 검색엔진 결과를 모니터링하면 부정적인 것들이 정상에 오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한 달에 두어 번 이것을 하도록 해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도록 하십시오.


오늘날 소비자들은 당신의 사업을 확인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찾는다.


따라서, 당신의 회사가 긍정적인 시각으로 비춰지는 것이 필수적이다.


사업 뒤에 숨은 사람을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조금 마음을 열어야 하지만, 이걸로 어디까지 가야 하는지는 한계가 있다.




직원들에게 항상 공평하게 대하라.


이 원칙을 무시하면 그 여파가 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원들을 어떻게 대하는지 소문이 나면, 고객들은 당신과 거래를 하지 않을 수도 있다.




고객이 있는 곳에 있으십시오.


고객이 좋아하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정기적으로 찾아가야 한다.


고객이 가는 곳에 가면 그들을 더 잘 알게 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좀 더 사회적인 환경에 있을 때 편안할 것이고,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당신에게 알려주기 위해 마음을 열 수도 있다.




스스로 평판 관리를 할 시간이 없다면 누군가를 고용하여 평판 관리를 할 수 있다.


항상 이 일을 스스로 해야 하지만, 이 일의 모든 측면을 다룰 수 있는 방법은 없다.


도움을 받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좋은 평판 관리 기법은 정말 구하기 어렵지 않다.


이 정보는 당신의 평판을 관리하려고 할 때 이해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다.


약간의 인내가 필요하겠지만 수익에 도움이 될 수 있다.